전찬일 한의원

온라인상담

상담완료 Re: 딸아이때문에 걱정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의원 댓글 0건 조회 1,102회 작성일 05-05-19 00:00

본문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희 한의원은 야뇨증 치료에 대한 많은 경험과 아울러 높은 치료율을 통해 많은 아이들에게 기쁨을 주고 저희도 보람을 얻고 있습니다. 상담 잘 하셨습니다.

부산이시라면 치료가 어렵겠군요.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추나나 침구치료가 어려워도 지금 정도의 상태라면 충분히 치료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한약을 6주간 복용합니다. 복용하면서 저희가 지도하는 몇가지 사항과 운동을 열심히 시행해야 합니다. 만약 6주의 한약 복용에도 변화가 없다면 그때는 "야뇨 경보기"를 통한 조건화요법을 병행합니다.

6주 치료 후 치료 반응이 나타나면 야뇨경보기를 사용하지 않고, 치료 기간을 더 연장하여 계속 한약을 복용합니다. 보통은 3개월~4개월이면 완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경보기를 사용하는 아이들은 전체 치료 대상 중에서 10% 밖에는 되지 않으나 지금 처럼 나이가 많고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사용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경보기 사용을 하지 않고 완치될 아이들은 보통 6주 한약 복용 동안에 변화가 확실히 나타나게 됩니다.

한 번 내원이 가능하면 그렇게 하시고요. 지방은 전화 진찰로 처방을 해서 보내 드리는 경우도 많으니 여건이 어려우면 전화 주세요.

현재도 10세 이상의 여러 명의 아이들이 치료를 받고 있으며, 전에도 이 나이의 여러 아이들이 완치되었습니다. 치료율과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저희 홈피에 "야뇨증 클리닉"을 참고하세요.

아이의 빠른 개선과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