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찬일 한의원

방송 및 기사

mbc 생방송 오늘아침 출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의원 댓글 0건 조회 3,672회 작성일 13-11-12 10:20

본문

mbc ‘생방송 오늘아침"에 저희 한의원이 소개되고 전찬일 원장님이 출연하셨습니다. "오늘아침"은 이성배, 양승은아나운서가 진행하고 평일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방송되는 mbc의 아침 간판 프로로 [천기누설 장수밥상] 꽃 보양식으로 월동 준비 하세요~ 코너에 가을꽃 중 국화, 한련, 카네이션, 금어초, 패랭이꽃에 대한 효능과 활용법 및 꽃으로 차를 먹는 방법 등에 대해서 동의보감에 기재내용 등을 들어서 자세히 설명하였습니다.

[방송내용]
가을꽃이 만발한 요즘! 가을꽃을 단순히 보기만 한다면 장수할 수 있는 묘약을 놓치는 것이라는데! 특히 요즘 만개한 국화는 클로로겐산, 아피게닌 성분 등이 풍부해 소염작용을 하고 고혈압, 복통, 해열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특히 가을은 계절의 특성상 열매를 맺고 수확하기 때문에 필요한 영양분이 더욱 많이 들어 있다고. 그래서 가을 꽃으로 건강을 챙기고 있다는 주부의 집을 찾아갔는데! 그녀는 직접 말려서 만든 국화로 차를 끓여 건강을 관리한다고! 또한 흔히 생각하는 고기와 같은 보양 재료는 없지만 가을꽃을 넣어서 만든 보양식이 요즘 각광을 받고 있다는데! 요리연구가에게 직접 배워보는 모듬꽃원기 전골! 과연 꽃으로 어떻게 보양음식이 재탄생할지~ 내 몸을 정화하고 내 몸을 살리는 묘약 가을꽃! 장수밥상에서 가을꽃으로 건강을 챙기는 비결을 전격 공개한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