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찬일 한의원

온라인상담

상담완료 Re: 공무원 준비중인 수험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의원 댓글 0건 조회 3,156회 작성일 20-07-02 17:28

본문

안녕하세요. 전찬일 원장입니다.


고등학생 수험생이든, 성인 시험 준비생이든 학습능력향상과 체력 보강 및 면역개선에 수험생 보약은 상당히 큰 도움이 됩니다.


물론 진찰 후 체질과 증상에 맞게 처방을 받으시는 것이 좋고요. 당연히 배변에도 도움이 되게 처방이 가능합니다.


한약은 증상에 맞춰 내 몸과 증상에 딱 맞는 처방을 받으시려면 탕약, 즉 한약재을 다린 액상 형태의 한약을 드셔야 하고요. 일반적으로 수험생들을 위해 집중력 향상이나 체력 보강 등을 위해 처방할 때는 환(우황청심환 같은 큰 알약형태)으로 총명공진단이라는 공통된 한약을 처방해주기도 합니다. 총명공진단은 보통 특별한 증상이 없거나 탕약 복용을 꺼려하는 경우에 처방을 해주게 됩니다.


탕약은 한재, 약 20일분에 30만원 또는 녹용을 넣으면 40~50만원 정도 합니다. 총명공진단은 30일분, 30알에 50만원, 15일분은 25만원입니다. 보통은 탕약으로 처방을 받을 때에는 녹용을 넣어서 한재, 20일분 분량 40~50만원에 많이 하십니다. 녹용을 넣으면 체력과 면역 개선에 큰 도움이 되면 오장육부를 보강해주는 효과가 커집니다.


이상 참고하시고요. 오시면 심혈관기능, 스트레스반응, 피로도를 진단하는 기계적 검사도 받고요. 진맥과 복진 등을 통해 몸 상태를 확인합니다. 가능하면 예약 후 내원해주세요.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